제품보증안내

서비스 정책

1. Promise service

정확한 약속시간에 방문토록 하는 서비스

2. Recall service (Part Warranty)

수리받은 제품이 동일부위에서 같은 증상으로 6개월 내 재고장시 무료수리 제도로 Dentsply-Korea 서비스가 기술력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시행하고 있는 제도입니다.

3. 수리기사 실명제

접수 시점에서 방문할 기사의 이름을 고객에게 미리 알려 주어 낯선 사람으로부터의 방문에서 비롯되는 업무 전달 과정 반복, 업무 혼선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한 제도

4. 장비 이력 관리

Dentsply-Korea 서비스는 중형장비 각각의 이력카드를 작성 하여 수리 및 점검사항 등을 기록 실시.
고객 관리카드 및 보증서 제작 후 설치 시 배포 하는 동시에 장비 이력관리 및 고객 관리를 실시함.
필요사항: 고객카드 및 제품보증서 제작.

서비스 정보

1. 제품보증기간

본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 1년 (단 충전식 제품의 충전건전지는 6개월).
수리를 의뢰할 때는 구입일자가 기재된 본 보증서를 제시해야 충분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므로 잘 보관 바랍니다.

2. 무상수리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고장 발생시
보증기간 내 소비자의 고의, 과실로 인한 고장인 경우는 유상수리임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면 요금을 받게 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십시오.

3. 유상수리

-보증기간 이후에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의 경우
-고객의 고의 또는 사용상 과실로 인한 고장의 경우
-당사 공식 서비스센터 외에서 임의수리, 구조 및 성능 개조로 인한 고장의 경우
-천재 지변(화재,지진,풍수해,낙뢰,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전기용량을 틀리게 사용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악세서리를 사용하여 발생된 고장의 경우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설치 후 소비자의 부주의(이동,낙하,충격,파손,무리한 작동 등)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

4. 재수리 보증

당사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유상 수리한 후 6개월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과정에서 동일 부위에 재고장 발생시에는 무상 수리(단, 소모성 부품의 성능 저하는 제외)

서비스 요금산정기준

1. 서비스 요금 = 부품비 + 기술료 + 출장비

① 부품비: 제품 수리 시 부품교체를 한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
② 기술료: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시간)에 따른 수리 비용
③ 출장비: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 따른 비용 해당센터와 고객출장요청 지역까지의 거리를 기준으로 차별 적용

2. 편도 거리 수순 출장 서비스 비용

- 20km 미만 : ₩ 55,000원
- 30Km 이상 ~ 70km 미만 : ₩ 77,000원
- 70Km 이상 ~ 400km 미만 : ₩ 110,000원 단, 소요 부품비는 별도임
- 서울, 경기 24시간 내 방문처리
- 지방 36시간 내 방문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