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보증이라 함은 제품을 구성하는 각 부품에 대한 품질보증을 말하며 그 기간은 장비 판매 설치 후 보증기간 1년 기준으로 합니다.

보증기간 안내
보증기간 산정 기준 저희 Dentsply-Korea 서비스는 품목별 소비자 피해 보상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제품 보증기간
제품 보증 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상 수리해 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를 기준으로 합니다.
단,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제조일 (제조번호, 검사필증)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보증기간을 계산합니다.


  요금 산정기준 (2006년 기준)
서비스 요금은 정부에서 재정한 소비자 보호법을 기준으로 소정의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부품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을 말합니다.
- 수리비용은 제품을 수리하는 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 (시간) 에 따른 순수 기술료를 말합니다.
- 출장비는 유상수리 대상에 대하여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당사의 출장비 금액은 서울 경
  기 지역 33,000원 강원, 충청지역 77,000원, 그외 지역 110,000원 청구를 기본으로 하되 장비 사정 및 부
  품 수리 단가가 30만원 이상 시 기술료는 별도 청구 하지 안으며, 기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함.

무상서비스
-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
- 당사 및 지정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1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시

유상서비스(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면 요금을 받게 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 주십시오.)
-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의 서비스 건
- 설치 후 소비자의 부주의 (이동, 낙하, 충격, 파손, 무리한 작동 등) 로 인한 고장
- 당사 서비스센터 외에서 부당한 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시 발생시
- 천재지변 ( 화재, 염해, 가스피해, 지진, 풍수해, 낙뢰, 이상전원 등) 으로 인한 고장
-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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